하림이 출시한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6종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저칼로리는 기본, 영양과 맛까지 다 챙긴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6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날씨에 ‘헬시플레저’ 열풍까지 더해져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하림은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은 물론 비타민까지 고루 갖춘 체중 조절용 도시락을 다양한 맛으로 선보였다.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은 △퀴노아 잡곡밥과 찜닭 △퀴노아잡곡밥과 BBQ 닭가슴살 △귀리 잡곡밥과 닭갈비 △귀리 잡곡밥과 가라아게 △간장 계란밥과 한입 스테이크 △김치볶음밥과 비엔나소시지 등 총 6종이다.
매콤한 닭갈비와 단짠단짠 찜닭 등 입맛 당기는 메뉴들을 280~345kcal의 낮은 열량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고단백 저칼로리의 대명사 닭가슴살에 정통 BBQ 소스나 숯불향 갈비 소스를 접목하고 비엔나 소시지 형태로 만드는 등 맛에 특별히 신경을 썼다. 한 끼에 최대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스킨포장으로 수분 증발을 최소화했으며,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리면 맛있는 닭고기 요리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은 하림e닭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체중 조절 등 자기관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여름철을 맞아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포만감은 높이고 맛과 칼로리 걱정은 줄인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매니저 070-8852-257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와이어에서 배포된 보도자료의 원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