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서울 비 클린 팝업 스토어
메르시코의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허블룸(Herbloom)’이 친환경 가치와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더현대 서울 ‘비클린(BE CLEAN)’ 매장에서 1월 21일부터 2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연다.
허블룸은 나의 안전함은 물론 나를 둘러싼 지구, 동물의 건강함을 고려해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지속 가능한 방법을 고려해 개발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허블룸의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전달하고 방문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제공한다. 허블룸의 대표 제품으로는 사용감이 산뜻하면서 피부 속 보습까지 케어하는 ‘콤부차 플랜트 바이옴’ 스킨케어 라인이 있다.
허블룸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허블룸의 모든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기프트 및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허블룸의 카톡 친구 추가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 명절 선물을 위해 2개 이상 구매 시 선물 포장용 에코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첫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매일 두 번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후 1시, 4시에 진행되는 타임 이벤트에서는 100% 당첨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되며 팝업스토어를 찾는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허블룸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허블룸 담당자는 “허블룸의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친환경 플라스틱 프리 콘셉트로 기획해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이 허블룸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허블룸은 2021년 9월 더현대 서울 비클린 매장에 입점을 마쳤으며 해당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허블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타 온라인 입점몰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메르시코 개요
“매일 쓰니까 건강하게, 지구, 동물 그리고 나를 위한 선택. 허블룸” 메르시코의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허블룸은 외적인 아름다움을 넘어 피부 건강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했다. 허블룸은 화학 성분에 따른 즉각적이고 일시적인 효과보다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한 아름다움과 활력 넘치는 일상을 선사하는 유기농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다. 생활 속 작은 부분부터 실천하는 나의 건강뿐 아니라 나를 둘러싼 지구, 동물의 건강함을 고려하는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추구한다.
언론연락처: 허블룸 브랜드실 전혜진 실장 02-6925-356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와이어에서 배포된 보도자료의 원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