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홍주문화회관, 클래식 음악회 “모던 에프터눈” 개최

피아노 트리오 ‘영 Ensemble’과 소프라노 오신영 출연

등록일 2023년08월02일 23시1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이 ‘2023년 방방곡곡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클래식 음악회 ‘모던 에프터눈’공연을 오는 8월 12일(토) 오후 4시에 개최한다.

 

모던 에프터눈은 피아니스트 김소영이 이끄는 국내 정상급 솔로이스츠로 구성된 피아노 트리오 ‘영 Ensemble’(Pf 김소영, Vn 박강현, Vc 이호찬)과 최근 방송과 공연 무대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소프라노 ‘오신영’이 참여해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특징은 흔히 들었던 서유럽 클래식 음악이 아닌 미국, 남미, 이탈리아, 한국 등 20세기 근·현대 클래식 음악 중 대중에게 익숙한 곡들을 한데 모아 친숙하면서도 각기 다른 문화의 색채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구성하였다.

 

아스트로 피아졸라, 카를로스 가르델, 조지 거쉬인, 엔리오 모리꼬네, 윤학중, 김효근 등 다양한 작곡가의 음악들을 통해 관객들은 흥미와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티켓은 전석 1만원으로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홍주문화회관(041-634-002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공연은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 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홍성군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공연비의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된다.

 

 


 

안효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