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세종여성플라자, 한살림과 옷되살림운동 펼쳐

시민 참여로 이루어지는 옷 재활용 프로젝트, 세종여성플라자와 함께

등록일 2024년04월05일 23시5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세종사회서비스원(원장 김명희) 소속 세종여성플라자(대표 홍만희)가 오는 25일까지 한살림(세종시 고운매장)과 함께 ‘옷되살림운동’을 진행한다. 

 

옷되살림운동은 입지 않는 옷을 수거함에 넣으면 한살림에서 옷을 되살려 판매한 수익금을 국내 취약계층과 저개발국 아동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한다.

 

이 운동은 입지 않는 옷을 재활용하여 환경을 보호하는 동시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거양득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누구나 소행성(우리 별을 위한 소소한 행동)에 참여 할 수 있다.

 

옷되살림 모음함은 25일까지 세종여성플라자 카페테리아(새롬로14, 4층)에 비치되며, 의류 및 속옷(여성용, 남성용, 아동~신생아용 모두), 잡화(가방, 모자, 목도리, 장갑, 양말, 손수건, 신발, 벨트, 커튼 등)는 모음함에 넣을 수 있다. 

 

한편, 홍만희 대표는 “세종여성플라자는 앞으로도 ESG 실천을 위해 기관 차원에서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세종시 여성들이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여러 기관과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