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함께 만든 성금 150만원...드림스타트 아동 장학금 전달

홍성군, 작은 손에 모인 큰 나눔

등록일 2025년12월28일 04시1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홍성군은 내포글로벌유치원(원장 손윤정)에서 지난 24일 아이들이 한 해 동안 차곡차곡 모아온 저금통을 열어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기부금은 단순한 모금 활동이 아닌 내포글로벌유치원 원아들이 한 해 동안 용돈을 아끼며 모은 성금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해 성금 150만원을 기부했다.

 

내포글로벌유치원(원장 손윤정)은 “아이들이 스스로 모은 돈으로 다른 친구들을 돕는 경험은 돈의 크기보다 훨씬 큰 가치를 가진다”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배려와 나눔을 자연스럽게 배우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가정행복과 박미성 과장은 “유치원 아이들이 스스로 모은 성금이라는 점에서 이번 기부는 그 어떤 나눔보다 특별하다”라며,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큰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하며,“다시 한번 나눔을 실천해 준 아이들과 지도해 주신 선생님, 그리고 함께해 주신 학부모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군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의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 임산부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사례 관리를 통해 지역 자원을 연계·개발하고 신체/건강 인지/언어, 정서/행동에 관한 통합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재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