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한 포기 김치에 담은 마음” 용인FC, 협업기관과 함께한 사랑나눔 봉사 실시

나눔이라는 단어를 넘어 “함께”라는 나눔을 실천

등록일 2025년11월09일 11시0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재)용인시시민프로축구단(이하 용인FC)는 용인시 협업기관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사랑나눔 김장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는 2026년 K리그 출범을 앞둔 시점에서 용인FC가 시민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구단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이다.

 

용인FC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한 포기 김치가 이웃의 겨울을 지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나눔의 가치를 시민들과 공유했다. 

 

남사농원(처인구 남사읍)에서 진행된 김장봉사 현장은 다양한 협업기관이 함께 모여 웃음과 대화가 오가는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힘든 과정 속에서도 ‘함께라서 행복하다’는 마음을 나눴다.

 

용인FC 김진형 단장은 “넓은 공간에서 많은 단체가 함께 김장을 담그는 모습은 처음이지만, 모두가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모습이 매우 뜻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용인FC는 오는 15일 용인시민 참여형 여성 풋살대회 ‘Mireu Queen Cup’을 개최하고, 24일에는 ‘연탄 나르기 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시민과 가까이에서 함께하는 ‘시민의 구단’이라는 비전을 실천하기 위한 연속적인 활동으로,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륜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