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브라운-버질 아블로 공동 제작한 100주년 기념 ’기능 예술’ 디자인, 아티스트 단독 미술관 전시회서 첫선

브라운, 브루클린 박물관의 버질 아블로 전시회 ’피겨스 오브 스피치’ 후원

등록일 2022년07월08일 08시2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디자인을 중시하는 독일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브루클린 박물관에서 2022년 7월 1일부터 2023년 1월 29일까지 일반에 공개되는 버질 아블로(Virgil Abloh) 전시회를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시카고 현대 미술관이 처음 기획한 이 전시회는 무라카미 다카시(Takashi Murakami),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 아서 자파(Arthur Jafa) 등 다른 예술가들과의 협업 작품뿐 아니라 버질 아블로의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루이비통 최초의 흑인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직하며 선보인 아이템, 브라운 등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완성한 독특한 디자인 등 버질 아블로의 20년 경력이 녹아있는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브라운은 ’좋은 디자인(good design)’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해 버질 아블로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했다. 당시 버질 아블로는 브라운의 아카이브를 깊이 연구하고 브라운 디자인 팀과 함께 브라운이 1965년 벽 부착 디자인으로 선보인 ’반트안라게(Wandanlage)’ 하이파이 오디오를 새롭게 해석한 ’기능 예술(functional art)’ 작품을 공동 제작했다. 일반 관객이 브루클린 박물관 전시회를 통해 기능 예술 작품을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벤 윌슨(Ben Wilson) 브라운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우리는 버질 아블로와 반트안라게 하이파이 오디오 벽 부착 장치를 새롭게 디자인하고 공동 제작하면서 단순하고 유용하며 오래 사랑받는 좋은 디자인을 실현해 순수 디자인 애호가를 넘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었다. 브루클린 박물관이 진행하는 ’피겨스 오브 스피치’ 전시회를 후원하고 처음으로 기능 예술 작품을 모두와 공유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Bra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질 아블로: 피겨스 오브 스피치(Virgil Abloh: Figures of Speech)’ 전시회 입장권 정보는 웹사이트(https://my.brooklynmuseum.org/events/017eea48-4a99-d4a8-54e8-557e86eae162)를 참조하면 된다.

브라운(Braun) 개요

브라운은 프록터 앤드 갬블(Procter & Gamble)의 자회사로 1921년 독일에서 설립됐다. 브라운은 기술 혁신, 신뢰성 있는 품질 및 독특한 디자인을 결합한 다양한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 및 제조한다. 전기 면도기와 미용 기기부터 가전제품, 시계, 스피커에 이르는 다양한 브라운 제품이 전 세계에서 유통되고 있다. 브라운의 최신 소식 및 상세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bra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7616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브라운(Braun) PGOne 리앤드라 카르도소(Leandra Cardozo) 프레이저 매킨토시(Fraser McIntosh)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와이어에서 배포된 보도자료의 원문입니다.
안재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